HOME > 연맹소개 > 아들딸들아  
일반
2004.08.14 23:14

우리 뚱

조회 수 228 댓글 0
오라버니시다.. 잘 놀고있느냐??? 오지말고 거기서 계속살거라

나의 바램이시닷~~!!!

일단 밤에 걸리면 무조건 자는척해라 너의 주특기를 최대한 살려서

너간다음에 나영어 학원 일주일 아침에 올웨이즈 풀가동이다ㅜㅠ 이건좀 빨랑와라 오라버니 피곤 하시다ㅏ

아무쪼록 사고 많이나지마세여~~~~~~~~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아들아딸들아 작성 요령 탐험연맹 2007.07.24 79975
공지 일반 ★카테고리의 행사명을 꼭! 체크 바랍니다. 탐험연맹 2007.07.22 72701
공지 일반 작성자를 대원이름으로 해주세요 탐험연맹 2007.02.19 72270
10490 일반 누나에게 장민경 2004.08.15 126
10489 일반 우리 청주 갔다 왔다!!! 서남호 2004.08.15 189
10488 일반 어디선가 싸돌아다니는 형아한태 성시경 2004.08.15 263
10487 일반 너 찾았다 신효성 2004.08.15 175
10486 일반 지윤이야!!! 정지영 2004.08.15 183
10485 일반 아들생각 정지영 2004.08.15 238
10484 일반 보고싶은 딸 김도연 2004.08.15 230
10483 일반 작은별 보거랭 박은별 2004.08.15 149
10482 일반 사랑해우리아들 김선웅 2004.08.15 206
10481 일반 태훈형에게 file 양태훈 2004.08.15 158
10480 일반 대장정을 달리는 우리아들아 조수호 2004.08.15 249
10479 일반 2대대 조성지 대원 앞으로 조성지 2004.08.15 221
10478 일반 웃는모습 최재혁 2004.08.15 164
10477 일반 윤주에게 file 김윤주 2004.08.15 229
10476 일반 따뜻한 마음으로 양태훈 2004.08.15 147
10475 일반 ♥♥♥사랑하는 아들 정욱이에게(4)♥♥♥ 임정욱 2004.08.14 229
10474 일반 대장님 글 보니 화장실 다녀온 뒤의 네 모습... 박은원 2004.08.14 294
» 일반 우리 뚱 김도연 2004.08.14 228
10472 일반 초영아!! 이초영 2004.08.14 223
10471 일반 정욱이에게 (3) 임정욱 2004.08.14 175
Board Pagination Prev 1 ... 1602 1603 1604 1605 1606 1607 1608 1609 1610 1611 ... 2131 Next
/ 2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