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맹소개 > 부모님께  

48차 국토대장정 1연대 문지은

by 탐험연맹 posted Jan 13, 2020

To. 엄마 아빠 언니 하이에게



엄마 아빠! 저 지원이에요!(하트) 전 지금 숙소에 있어요. 어제 어르신 분들께 장기자랑 게임도 했어요. 그리고 집가면 같이 놀러가요. 그리고 베스킨 라빈스 가고 싶어요. 그리고 내가 엄마 아빠 사랑하는 거 알지? 그리고 여긴 하루에 20km이상으로 걷더라구!! 그리고 다리가 너무 아파ㅠㅠ 그리고 종아리두! 그리고 밥이 내 스타일이 아니여서 집밥이 그리워ㅠㅠ 그리고 나 집가구 싶어ㅠㅠ 그리고 광화문에서 만나자!그리고 아침에 6시에 일어나니까 너무 피곤해ㅠㅠ

그리고 일지는 50줄 써야됭! 그리고 물은 보리차야 나는 1연대야. 지은이는 3연대!

난 여자 대장님이구 지은이는 남자 대장님이야! 그리고 여기와서 친구, 언니들, 오빠들이랑도 친해졌어.. 그리고 발목이 아파ㅠㅠ 그리고 내 소원은 1집가는 거 ,2않걷는 거, 3차타는 거야ㅠㅠ 여기와서 차의 소중함을 알게 됬어. 그리고 광화문 올꺼지? 그리고 범수 대장님은 부대장을 맡으셨어.. 그리고 어그저게 기합을 받았어.. 그리고 너무 힘들어.. 빨리 집가고 싶어.. 

그리고 엄마 아빠 사랑해요(하트) 그리고 언니! 하이 잘 챙겨주고!

언니 나 없다고 내꺼 쓰지 말고! 잘지내! 그리고 하이야 언니가 너랑 않놀아주면 공격해! 물거나 슬켜도 상관없어 ㅎ 그리고 우리 가족 모두 잘 있어 곧 만나니까~ 그리고 사랑해(하트) 

그리고 한라산 못 같어.. 그리고 진짜 많이 사랑해(하트)(하트)(하트) 그리고 엄마! 언니가 내 꺼 쓰면 혼내줘! 그리고 엄청 사랑해(하트) 그리고 여기는 엄마가 좋아하는 양갱을주시는데 홍삼 맛이 났어! 엄마 광화화문까지 완주할께

 


2020년 1월 12일 지원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