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차 국토대장정 3연대 박진현

by 탐험연맹 posted Jul 31,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엄마 아빠 그리고 지민이에게

내 가족들..잘 지내지? 나는 잘 지네 나 잠도 잘 자 5~6시에 일어나는데도 벌떡일어난다!^^ 편지 써준 거 잘 읽었어. 눈물이 흐르더라. 그거를 읽고 엄청 힘났어!!

이거 읽고 힘낼꺼지?^^ 나는 밥도 잘 먹고, 팔토시랑 다 챙기고 있으니까 너무 걱정은 마. 그리고 나 친구도 생겼어. 준목이라고 부산 6학년인데 나랑 성격이 비슷해 사진 잘 보면 있을거야. 이제 곧 가니까 힘도 내고, 아자아자아자! 집은 덥지? 여기도 더워. 아빠 낚시 잘 갔다왔어? 몇마리 잡았어? 정현이 삼촌 말 잘 들었지? 아직도 주말에 나가? 힘네! 엄마, 엄마의 집 밥이 너무 먹고 싶네..

엄마의 잔소리도 듣고 싶어. 엄마 내가 가면 집안일 다 할게. 그 때 까지만 힘네! 지민아 그 때 목소리 못들은게 너무 아쉽다. 니가 짜증내는 목소리가 너무 그립다. 청소는 잘하지? 내가 놀려도 싫어하는 거 아닌거 알지? 우리 가족들 같이 밥도 먹고, 청소하고, 놀러가고 그런게 그립다. 항상 가족들 생각하면서 힘네고 있어^^ 그리고 우리 가족들 모두 화이팅하고, 난 지금 계속 노력하고 잇어. 난 아직 물집도 안잡혔다? 근데 발바닥이 너무 아프다. 하지만 지금은 적응이 되어서 25km까지는 안힘들어. 우리 꼭 내가 완주끝까지 할꺼니까 기다리고. 이제 곧 가니까 더 힘네고. 아빠! 우리 꼭 같이 낚시 가는거다!? 엄마. 나가면 음식 맛있는 거 해줘! 지민아 우리 사이좋게 지네자. 우리 가족 갈 때 까지 건강하고, 엄마, 아빠, 지민아 사랑해 내가 가면 필요한 거 다 해줄게. 그리고 우리 가족들... 많이 사랑하고 애정 표현이 서툴뿐이지 진짜 싫어하는건 아니고 우리 가족들 모두 같이 한번 배트남가지? 그 때까지 참자. 우리 총 250km 정도 걸었다? 지민아 그거 알아? 여기서 죠스바 1개로 죽기살기로 한다? 그러니ᄁᆞ 엄마 아빠 말 잘 듣고,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ㅇㅋ?

내가 진짜 글 못쓰는데 이렇게 까지 쓰네.. 내가 여기서 편지 가장 많이 받았다? 고마워 그리고 우리가족 모두 잘 지네자 여기선 잘 가고있으니까 거기서도 잘 지네고.. 나 곧 갈게! 이제 나간다. 모두모두 사랑해! I LOVE MY FAM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