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좋은 경험이 되기를...

by 이청산 posted Jul 16, 200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청산!
오늘 일정은 어땠니?
환선굴 관람만 하고 텐트 친거니?
비가 많이 와서 힘들지?
마라톤하는거와는 느낌이 다를 것이다.
힘들더라도 시작했으니 무사히 복귀할 수 있어. 자신있지?
시작이 반이라고 하는 말이 있잖아.
침낭과 옷가지는 될 수 있으면 젖지 않도록 비닐에 싸 두는 거 있지마라.
다른 대원들 보다 10분 먼저 일어나고, 준비하고, 도와줄 수 있도록 노력해보렴.
힘든 일이 있으면 네가 먼저 할 수 있도록하고, 텐트 설치할 때, 철거할 때도 네 도움이 필요 할 거야.그럴려면 네 베낭은 미리싸두어야겠지?
음식은 남기지 말고 맛있게 먹도록 해. 남기면 쓰레기가 되기도 하지만, 일정이 하루 이틀이 아니므로 체력유지를 위해서는 입맛이 없더라도 많이 먹어주어야한다. 그래야 피로도 빨리 회복된단다.
오늘은 관람코스이고 잠자리가 눅눅해서 잠이 잘 오지않을지도 몰라. 그래도 편하게 좋은 꿈 꾸고 잘 자거라. 내일부터 걸어서 도보탐사 시작되면 잠자리에 들기만 하면 바로 곯아 떨어질거야.
오늘 하루 일과를 탐험노트에 사실과 네 느낌을 자세히 적어놓으면 나중에 많은 도움이 될거다. 친구들에게 이야기 거리도 되고...

내일은 일출을 보려고 등산을 하겠구나. 출발하기전에 신발끈 다시한번 점검하는 거 잊지마라.신발끈이 너절거리면 짜증이 나거든.
참 찬호하고는 같은 대대니? 아니면 다를 대대?
모두모두 힘내고.
너를 믿는다.


이청산 히~~~~~~~~~~~~~~~~~~~~~~~~~~~~~~~~~~~~~~~ㅁ!!!
박찬호도 히~~~~~~~~~~~~~~~~~~~~~~~~~~~~~~~~~~~~~~~ㅁ!!!

햇살처럼 이명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