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맹소개 > 부모님께  

46차 국토대장정 1연대 문지원

by 탐험연맹 posted Jan 07, 2019

 사랑하는 부모님께

 

 안녕하세요, 저 지원이에요. 부모님을 안 뵌지 4일 지났네요.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친구도 생겼어요. 그리고 한라산도 올라갔어요. 그리고 숙소에 있어요. 교회에서 자기로 했어요. 그리고 부모님 왕이 넘어지면? 정답은 킹콩! 그리고 국토가 힘들다고 하신 부모님 살짝 힘들지만 이겨 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발에 살짝 물집이 생겼는데 대장님께서 치료해 주셔서 조금 아파요.

부모님이 보고 싶네요. 우리가 만나는 그 날까지 저는 힘을 낼게요. 부모님도 화이팅! 그리고 감기 조심하세요. 그리고 건강 잘 챙기고 있으세요. 그리고 여기 5학년 또래 친구랑 잘 지내요. 그니까 제 걱정하지마세요

 그리고 한라산에 갔는데 한라산을 올라가는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며칠 전 제주도에 눈이 쌓여서 미끄러웠지만, 아이젠을 신으니까 안 미끄러졌어요. 그리고 제주도에서 배를 타고 마라도도 갔어요. 마라도는 바람이 많이 불었어요

 그리고 단체에서 조끼랑 모자를 주셨어요. 그리고 또래 친구랑 손잡고 끝말잇기도 하고, 한 모금의 물도 나눠먹을 만큼 친해졌어요. 그리고 부모님 사랑해요

 

201917일 월요일

지원 올

?
  • 지원이를 많이. 사랑하는 엄마 2019.01.08 13:38
    지원아! 잘 지내고 있지?
    어제 너의 편지를 보니 물집까지 생겼다니 많이 아팠지 .이렇게 오랫동안 걷는건 첨이라 힘들지.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고 집에 있으면 늦잠자고 할텐데 대단하다 우리 지원이!
    출발할때 감기가 있어서 걱정이였는데 다 나았니? 약 잘챙겨 먹어. 밥도 잘 먹고 아프지 않고 마지막까지 잘 해내길 바래
    다른 대원들과도 많이 친해져서 남은 일정을 더 재미있게 보내렴
  • 엄마 2019.01.10 07:26
    사랑스런 지원이!
    지원아 보고싶다.
    지은이 편지에 네가 물집이 생겨 걸을때 울었다고 하니 마음이 아팠어.엄마도 눈물이 났어.
    우리 지원이는 웬만하면 참고 잘하는데 얼마나 아팠으면 눈물이 나지.힘들텐데 포기하지 않고 잘하고 있는것 같아서 엄마는 지원이가 너무 자랑스러워.
    어린 나이에 이 힘든 일정을 하고 있으니.. 집에 오고 싶겠지.푹. 쉬고 싶겠지.
    너의 목소리도 듣고 싶다. 통화가 안되니 더 보고 싶으네. 대장님이 올려주신 사진보며 위안을 삼고 있어.
    목소리를 들으면 맘이 약해질것 같긴 해.
    먹고 싶은것도 많지. 지은이는 배고프다는 말이 엄청 많던데. 넌 괜찮니? 먹는것도 많이 좋아하는 지원이인데...집에 오면 맛있는거 많이 먹자.
    남은 일정도 최선을 다해. 힘들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자. 사링해 지원아!
  • 아빠 2019.01.11 20:59
    지원아~~
    아빠다... 많이 힘들지?..발은 괜찮아? 우리 지원이 아무리 춥고 힘들어도 끝까지 할수있지? 아빠가 기도많이할께..첨엔 국토대장정 간다고 하길래 걱정많이했단다. 그러데 씩씩하게 하루하루 해내는 모습에 참 대견하고 자랑스럽네..힘든날은 금방 지나가고 몇일만 있으면 포근한 집에서 맛있는거 실컷먹을수 있을거야..상상만해도 힘이나지?ㅎㅎ
    지원아 아빤 지원이가 끝까지 해낼거라고믿어.
    건강한 모습으로 굉주에서 만나자..
    사랑한다 지원아!♡♡♡♡
    -아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