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문화탐사

[49차유럽]0817~18 파리-인천공항

posted Aug 21,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70818_1236.jpg

 

오늘은 숙소에서 아침을 먹고 바로 공항으로 출발했습니다. 아이들은 주섬주섬 집에 갈 준비를 하고 버스에 짐을 옮기고 버스에 올랐습니다.

아이들은 버스에서 잠이 들었고 공항에 도착해서 짐을 붙히고 마지막 면세점 쇼핑을 했다. 비행기에서 먹을 음료와 과자, 초콜릿 등을 사고 비행기에 올랐습니다.

아이들은 각자 자리에 앉고 게임을 하고나 영화를 보거나 잠을 자면서 모스크바까지 3시간 30분 정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모스크바에 도착해서 다음 비행기까지 약 2시간 정도가 남아서 몇몇아이들은 쇼핑을 하고 대부분의 아이들은 의자에 앉아서 마지막 수다를 떨었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약 8시간정도 비행기를 타고 인천공항 도착 후 걱정으로 기다리시는 부모님들과 만나고 대장님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고 떠났습니다. 조금 멀리서 온 아이들은 버스를 타야되기 때문에 남았습니다

버스를 타고가는 아이들까지 모두 떠나니 섭섭하기도하고 아이들이 없는 상황이 어색하기도하고 아쉽기도했습니다. 다음 기회가 된다면 한번 더 아이들을 만나고 싶습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귀가해서 마음 한편이 놓였고 대장님들도 본부로 향하여 마지막 짐정리를 하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아이들도 대장님들도 모두 수고했고 좋은 추억으로 간직했으면 좋겠습니다.

 

20170818_1239.jpg

 

<2연대>양민욱의 일지
드디어 오늘 정들었던 유럽을 떠난다. 어제 밤에 정말 늦게 자서 오늘 일어나는데 고생을 좀 했다. 아침을 먹고 짐을 싸고 파리 공항으러 출발하였다.파리 공항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그래서 정신이 없었다.겨우겨우 탑승수속을 하고 비행기를 타고 러시아의 모스크바로 이동하였다.나는 송윤이와 같은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내 옆에 진석이가 앉게 되었다. 그래서 진석이와 송윤이가 자리를 바꾸어서 내 옆에 송 윤이가 앉게 되었다.비행기를 대략 3~4시간 정도 탔는데 조금 힘들었다.모스크바 공항에 도착해서는 비행시간까지 2시간이 남아서 그 시간 동안 앉아서 게임을 하였다.

<1연대> 박성현 일지
아침에 개운하게 깨서 기분이 정말 좋았다.

그래서 일찍 샤워를 하고 아침을 먹으러 갔다.

메뉴는 빵과 치즈, 햄, 우유, 야채들이였다. 아침에 배가 아파서 먹지 말까 고민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그리고 짐 싸서 나갔다. 오늘은 버스로 이동하지 않고, 지하철을 이용했다.

도착지는 말로만 듣던 루브르 박물관이었다.

박물관 안에는 작품들이 정말 많아서 문제였지만 중간에는 아는 작품들도 있었다.

박물관을 둘러보고 파리에서의 자유시간을 가졌다. 나와 용운이는 돌아다니다 음식점을 발견해 콜라와 음식을 시켰다.

이때까지만 해도 콜라가 8유로인지 몰랐다.

콜라 한잔에 8유로라는 것이 말이 안됐지만 계속 서로 놀라면서 그냥 마시다가 준회가 스테이크를 시키고 나는 치킨을 시켜 먹었다.

정말 맛있었는데 식감이 굉장히 부드러웠고 스테이크가 미디엄 레어로 나와서 정말 맛있었다.

그 음식들을 다 먹고 나서 우리는 준회의 돈으로 달팽이 요리를 샀는데 그 달팽이 요리의 비주얼을 보고 나는 정말 맛이 없어 보여서 그냥 안먹고 애들이 달팽이를 뺄 줄 몰라서 그냥 옆에서 달팽이를 빼주면서 달팽이를 먹여줬다.

그런 다음 애들이 달팽이에 대한 식평을 했는데 너무 맛이 없다고 말을 해서 그냥 먹지 않았다.

음식을 다 먹은 후에 우리는 커피를 마시러 커피숍을 찾으러 다녔는데 커피숍 들이 다 우리 눈에는 바 처럼 보여서 그냥 계속 돌아다니다가 그냥 레스토랑 안에 있는 커피숍으로 가서 커피를 시켰다.

나는 에스프레소를 시키고 용운이는 카페크림을 시키고 준회 는 레몬에이드를 시켰는데 에스프레소는 맛있었는데  카페 크림은 굉장히 달았다 그리고 레몬에이드는 레몬이 한 개와 스프라이트에 얼음만 있어서 어이가 없고, 스프라이트 음료수 맛 밖에 나지 않았다. 그래도 자유시간을 잘 마무리했다.

파리에서의 일정이 계속 기대된다.

 

#유럽여행 #비젼여행 #청소년유럽 #겨울방학캠프 #동기부여 #청소년여름방학 #유럽문화 #유럽문화탐사 #여름방학유럽 #한국청소년탐험연맹 #해외탐방 #유럽배낭여행 #유럽탐방  #이탈리아 #로마 #초등학생유럽여행 #중학생유럽여행 #콜로세움 #유럽캠핑장 #파리 #프랑스 #에펠탑


Articles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