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탐험소식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8월16일 허재윤

오늘은 8시30분에 일어났다. 그런데 몸이 조금 피곤했다. 왜냐하면 어제 같은 방을 썼던 남자 얘 2명이 무서워서 불을 못 끄고 자겠다고 해서 저녁 늦게 잤기 때문이다.그래도 서둘러 준비하고 나가려 했는데 방 열쇠가 사라졌다. 그런데 이불 밑에 있어서 황당했다. 그렇게 빨리 준비하고 어제 저녁에 갔던 식당에 갔다. 우리가 늦게 나온 바람에 402호 애들이 먼저 와있었다. 우리는 아침밥으로 연어정식과 계란말이를 먹었는데 맛있었다. 밥을 다 먹고 걸어서 구시다 신사에 갔다.

가서 사진도 찍고 무거운돌도 들어보고 나왔다. 조금 걸어가니 캐널시티가 나왔다. 캐널시티에 갔는데 돈을 아껴야 해서 조금 구경하다가 12시 까지 스타벅스로 모이라고 하셔서 언니와 음료를 시키고 쉬다가 12시가 되서 점심을 먹으러 출발했다.

점심은 라멘을 먹으러 갔는데 이치란 라멘이라는 유명한 라멘집을 갔다. 유명한 식당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줄도 서있었다. 기다리는 동안 라멘을 어떻게 먹을건지 체크도 했다. 오랫동안 기다리고 있었는데 먼저 들어간 애들이 이미 먹고 나왔다. 그리고 곧바로 우리도 들어갔다. 들어가서 주문서를 내고 기다렸다 라멘을 받았다. 라멘을 먹었는데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맛있었다.

국물도 맛있었고 차슈도 짜지않고 맛있었다. 다먹고 라멘집에서 나와 다른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편의점에 갔다. 편의점에서 쉬다가 돈키호테 쇼핑을 갔다. 나는 돈이 9000엔이 남아 열심히 카트에 담았다. 립밤, 폼클렌징,킷켓,곤약젤리등 일본에서 유명하다는 것들은 다 담았다. 그렇게 다 담고 보니 8000엔 정도 나왔다.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당황했는데 알고보니 면세를 받기 전 금액이여서 안심했다. 그리고 나서 면세를 받으러 줄을 섰다. 면세를 받고 내가 산 물건들을 받았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았다. 그런데 대장님께서 곤약젤리는 무조건 수화물로 넣어야 한다고 하셔서 당황했다.

물건을 다사고 1층에 내려와서 만나기로 한곳에 앉아있었다. 앉아서 애들과 음악도 듣고 일지도 쓰면서 나머지 애들을 기다렸다. 애들이 다 도착하고 대장님께서 자유식을 먹으라고 하셨다. 그전에 짐이 무거워서 코인락커에 짐을 넣었다. 그리고 나서 돈이 없어서 편의점에 가서 밥을 먹었다. 가서 밥도 먹고 후식도 먹고 일지도 썼다. 내일이면 일본을 떠나야되서 매우 아쉽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오고싶다.

8월16일
김현교

난오늘 7시30분에 일어났다.원래 기상시간이 8시까진데 어제총대장님께서 9시까지 기상이라고하셨다. 나는 일어나서 멍때리고 6층에 올라가서 어제빤옷을 가지고 4층에 내려갔다.내려가서 나갈준비을 한다음에밖으로나가서총대장님과함께어제저녁을먹었던곳에서오늘아침을먹었다.

우리가거의밥을다먹고있었을때신수정대장님이랑이준,성유찬,유관형,송유나,허재윤이왔다,늦게와서늦게밥을먹었다.우리는개네들이다먹을동안만휴대폰을하였다.애들이다먹고 패밀리마트에갔ㄷ.가서난아이스크림을 사먹었다.아이스크림을먹으면서구신사신사까지 걸어서 갔다.

애들이랑 이야기을하면서 걸으니깐별로 안힘들면서 기분좋게 걸었다. 구신사신사에도착을 하였다.구신사신사앞에서 개인사진을 찍었다. 개인사진을 다찍고또단체사진을 찍었다. 다찍은뒤에 구신사신사을 구경을하고 구신사신사에서도 개인사진을찍었다.다찍고 운세을뽑았다. 뽑았는데 무슨뜻인지 몰랐다.운세을뽑은사람은확인을하면서가마앞에서 단체사진을 찍었다

.단체사진을 다찍은뒤에 바로앞에 있는 캐널시티에 갔다.캐널시티에서도 자유시간을 주셨다.12시까지 스타벅스에서 모였다.우리가 제일먼저간곳은곳은 게임방에갔다.

게임방에갔서나도게임을하고싶었는데돈이부족할까봐게임을안했다.한11시30분에스타벅스로갔다.그런데상욱이가없어서상욱이을찾으려갔다.갔는데맥날로가서 우리을찾고있었다.상욱이을찾고다시스타벅스로가서대장님과같이돈키호테에서자유시간을주셨다.자유식도주셨다.일단돈키호테에서곤약젤리랑킷캣을샀다.다사고나하고준혁이랑상욱이랑하민이랑 자유식을 편의점에서 저녁을 먹었다. 집합시간이6시30분여서6시에편의점에서나와서집합장소로갔다.갔더나애들이있었다.애들이랑대장님을기다려서지하철을탄다음에숙소에도착을하였다.나는지금일지을다쓰고샤워을다한다음에우리방애들이랑놀고있다.조금논다음에잠을잘것이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일본문화탐사 [24차일본]2018-08-15 후쿠오카 file 탐험연맹 2018.09.03 374
96 일본문화탐사 [24차일본]2018-08-15 히로시마 file 탐험연맹 2018.09.03 309
95 일본문화탐사 [24차일본]2018-08-14 히로시마 이동 스케치 사진 file 탐험연맹 2018.08.15 343
94 일본문화탐사 [24차일본]2018-08-13 오다이바 file 탐험연맹 2018.08.15 335
93 일본문화탐사 [24차일본]2018-08-12 도쿄 file 탐험연맹 2018.08.15 326
92 일본문화탐사 [24차일본]2018-08-11 나라 file 탐험연맹 2018.08.15 218
91 일본문화탐사 [24차일본]2018-08-10 쿄토 1 file 탐험연맹 2018.08.11 236
90 일본문화탐사 [24차일본]2018-08-09 유니버셜스튜디오 file 탐험연맹 2018.08.11 233
89 일본문화탐사 [24차일본]2018-08-08 오사카 1 file 탐험연맹 2018.08.11 266
88 유럽문화탐사 [51차 유럽]0808 마지막 탐사, 바티칸 시국 2 file 탐험연맹 2018.08.10 370
87 유럽문화탐사 [51차 유럽]0807 로마의 휴일, 로마의 휴식 1 file 탐험연맹 2018.08.08 515
86 유럽문화탐사 [51차 유럽]0806 피사, 그리고 네번째 도시 로마로 3 file 탐험연맹 2018.08.08 405
85 유럽문화탐사 [51차 유럽] 0807 피렌체의 뜨거운 하루 2 file 탐험연맹 2018.08.06 472
84 국토대장정 [45차 국토대장정] 0805 짧았던 만남, 그리고 작별 10 file 탐험연맹 2018.08.05 512
83 유럽문화탐사 [51차 유럽]0804 물의 도시 베네치아의 뜨거운 하루 1 file 탐험연맹 2018.08.05 434
82 유럽문화탐사 [51차 유럽]0803 모짜르트의 도시 잘츠부르크 1 file 탐험연맹 2018.08.05 451
81 국토대장정 [45차 국토대장정] 0804 이 밤이 지나면 7 file 탐험연맹 2018.08.05 342
80 국토대장정 [45차 국토대장정] 0803 왕의 숲길을 걷다 11 file 탐험연맹 2018.08.03 498
79 유럽문화탐사 [51차 유럽] 0802 뮌헨에서 오스트리아로 1 file 탐험연맹 2018.08.03 428
78 유럽문화탐사 [51차 유럽] 8월 1일 대원일지(한성우,문지수,김민채) 1 file 탐험연맹 2018.08.03 25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